원래 얼굴이 넓은데 하관이 더 넓고 길게 발달한 것이 고민이었습니다. 수술하는 것에 망설임이 있었지만 턱이 갸름하게 되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싶었기 때문에 수술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술 전에 미리 알아본 정보랑 직접 여러병원들을 둘러보고 병원에 가서 느낀 것을 통해서 수술할 병원을 정하려고 했습니다.
소다성형외과를 처음 방문했을 때 전반적으로 좋았던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다른 병원은 긴장감?을 준다면 여기 병원은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줬던 것 같아요.
권재현 원장님에게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고 윤곽 수술을 오래 해오셨다는 전문성도 느껴졌기 때문에 원장님께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을 받기 전에 걱정이 많이 되서 수술 후에 불편함이나 통증에 대해서 검색 해봤었는데 생각보다 크게 아픈 것도 없었고 감각도 다 느껴졌어요.
마취 때문에 기침이랑 가래가 많이 나온 것은 좀 불편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나아졌어요.
아직 2개월차라 완전히 붓기가 빠지지 않은 것 같지만 확실히 갸름해진 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수술전에 상담에서 원장님께서 수술 방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사소하게 질문하는 거에도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수술 후 3일차 쯤에는 병원에 방문해서 CT찍고 진료 받으면서 원장님도 뵐 수 있어서 수술이 잘 된 건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술 전붙터 수술 후까지 병원에 계신 모든 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수술 결과도 좋아서 앞으로 나머지 붓기가 빠진 모습을 기대하고 있어요!